파리바게뜨, 배우 노윤서와 함께 '핱플, 파바' 옥외 광고 진행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

파리바게뜨, 배우 노윤서와 함께 '핱플, 파바' 옥외 광고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4-02-13 15:07 조회 184회 댓글 0건

본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 브랜드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2024-02-12 10:33 송고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를 주제로 파리바게뜨 주요 매장에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파리바게뜨 양재본점을 비롯해 판교에 위치한 '랩오브파리바게뜨', '카페 신사점' 등 주요 매장에서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광고는 대형 하트 이미지와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를 통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해 매장 외창 전면에 부착했다.

파리바게뜨는 품질과 맛에 대한 브랜드 철학과 함께 베이커리를 매개체로 사회에 따뜻한 마음과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결고리가 되겠다는 방향성을 담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하트 플레이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핱플, 파바'를 통해 '하트 플레이스'와 '핫 플레이스'(Hot Place,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있고 매력적인 장소)의 중의적인 의미를 표현하기도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c) 2017 by PB Partners. ALL RIHGTS RESERVED.
본 메일에 포함된 정보나 자료는 PB Partners의 허가 없이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