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 출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4-03-11 16:31 조회 128회 댓글 0건

본문

피스타치오·초코 등 2개맛으로 구성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파리바게뜨는 ‘인생크림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PS24030600305.jpg


이번 신제품은 고소하고 진한 우유크림의 풍미를 잘 표현할 수 있는 피스타치오맛, 초코맛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은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달콤한 생크림과 색다른 조화로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진한 초코 커스터드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 우유 생크림을 담은 ‘초코 생크림빵’도 함께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생크림을 풍성하게 채운 인생크림빵을 출시, ‘단팥 생크림빵’, ‘우유 생크림빵’, ‘소보루 생크림빵’ 3종을 판매했다. 


인생크림빵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800만개를 기록하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생크림빵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생크림빵이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어 이번에 피스타치오, 초코 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맛의 인생크림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c) 2017 by PB Partners. ALL RIHGTS RESERVED.
본 메일에 포함된 정보나 자료는 PB Partners의 허가 없이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