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 … 채소 비중 40% 샐러드랩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4-04-11 11:12 조회 533회 댓글 0건본문
브랜드 모델 노윤서와 함께 그린페어 알리는 ‘내가 그린 Green Day’ 광고 캠페인 전개
파리바게뜨가 그린페어 제품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SPC]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단, 혜택은 매장 방문, 픽업 결제에 한 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 또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와 함께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2024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 비중이 40%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샐러드랩은 담백한 또띠아에 신선한 샐러드와 속 재료를 듬뿍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Handie-food)’로 먹기에도 간편하다.
이외에도 ‘건강한 샐러드랩’ 주요 제품으로 △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샐러드랩 전 제품은 매콤 새콤한 맛의 스위트 칠리 또는 이국적인 풍미의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에 따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